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다운로드 2023 설치 및 실행 완벽 가이드 Adobe Illustrator 2023 27.2.0.339 Multilingual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다운로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다운로드 크랙 버전을 찾고 계시나요? 디지토픽에서는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의 크랙 파일을 공유하지 않지만, 공식적인 업데이트마다 이 글에서도 업데이트가 적용된 안정적인 리팩 버전이나 크랙 버전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고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 리팩버전은 포터블 버전이나 무설치 버전과는 다르게 기존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기존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리팩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기존의 소프트웨어에 없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성능이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일까…?

일러스트 레이터는 단순히 벡터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로, 정교한 앵커 포인트 및 경로 제어, 다양한 그리기 도구, 스트로크 스타일, 채우기 색상 등의 커스터마이징 기능 등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하여 고품질의 벡터 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문서 및 튜토리얼로, 초보 디자이너들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Windows 및 macOS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동 가능하여, 사용자가 다양한 기기와 운영 체제에서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Adobe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과 시티적으로 통합되어, 파일을 전송하고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셋째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복잡한 디자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중 아트보드, 그라데이션 작업, 다양한 효과 및 필터 적용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또한, 폰트, 심볼 및 그래픽의 포괄적인 라이브러리도 있어, 시각적 요소를 빠르고 쉽게 디자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탁월한 출력 품질과 PDF, SVG, EPS 등의 다양한 파일 형식 지원으로, 디자인을 웹 및 인쇄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총론적으로, 강력한 디자인 도구, 크로스 플랫폼 호환성, 다른 Adobe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통합 등의 장점으로, 일러스트 레이터는 프로 그래픽 디자이너, 아티스트 및 일러스트 레이터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줄 벡터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2023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 및 실행 방법까지 전체적인 가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2023 무료 다운로드

아래의 링크 버튼을 통해 일러스트 레이터 2023 27.2.0.339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2023 설치 및 실행방법

3.1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설치 전에 꼭 해야 할 선행 작업(중요!)

본인의 컴퓨터에 이전에 설치한 구버전 일러스트 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다면 모두 삭제해 주세요. 구버전의 파일 구성 충돌로 설치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오류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dobe\SLCache
C:\ProgramData\Adobe\SLStore

구버전 일러스트 레이터를 삭제하고 위 경로의 SLStore 폴더를 삭제 해주세요. 그리고 다시 일러스트 레이터 2023을 설치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오류는 개발자들도 알 수 없는 다양한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확한 해답을 찾는 것은 사실상 거의 힘들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지금은 빅데이터 시대 아닙니까!? 본인과 거의 비슷한 컴퓨터 환경의 오류 발생자가 분명히 있을 것이고 해결책을 찾았다면 그에 대한 커뮤니티의 해결책 피드백 글들이 존재 할 것입니다.

이 해결책을 찾는 것은 오로지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겠지만 배포자분들의 블로그나 사이트의 해당 게시물 댓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검색을 활용할 때 꼭 5페이지 까지 넘기며 확인 하는 것 잊지 마세요!

3.2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설치 및 실행방법

일러스트 레이터 2023 설치 및 실행방법
  • 다운로드 받으신 압축파일을 적절한 폴더에 옮기고 압축을 해제합니다.
  • 압축 해제 후 구성 파일중에 autoplay.exe파일을 실행합니다.
  • 설치 대화상자에서 install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 설치 옵 대화 상자에서 설치 할 경로와 언어 변경을 원하시는대로 변경해주세요.
  • 이제 본격적인 설치를 위해 “계속”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 설치 완료 후 “닫기”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를 마무리 합니다.
  • 이제 설치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2023을 실행합니다.
  • 한글화 버전을 확인하시고 이제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4. 일러스트 레이터 최신버전이 꼭 최선은 아닙니다

일러스트 레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전문적인 과정을 수료해야 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온라인 무료 강의들도 많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초반부터 일러스트 레이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사실 일러스트 레이터 최신버전은 항상 일러스트 레이터를 사용해오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겠지만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은 일러스트 레이터의 최신버전은 소프트웨어가 무겁기만 하고 일러스트 레이터의 기능중 10%도 쓸까 말까 할겁니다.

혹시나 일러스트 레이터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여기에서 일러스트 레이터 가격표 안내가 잘 되어있는 아래의 링크 버튼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나는 초보이지만 가볍게 포토샵의 기본 기능만 있으면 될것같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어도비 포토샵 CS6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한 아래의 링크 버튼을 이용 해주세요.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버전의 일러스트 레이터 CS6를 USB에도 소장이 가능하며 한글 버전이기 때문에 국가고시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의 실기시험 준비에도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상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CS6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