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EO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비메오 무료 다운로드 3가지 방법

비메오-다운로드-하는-방법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이 글을 주목하시면 정말 쉽게 비메오의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디오 콘텐츠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목적지는 유튜브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이전에 유튜브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IDM)을 소개하고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 했었는데요…

그러나 유튜브만이 훌륭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일한 곳은 아닙니다. 특히 비메오는 영화 제작자와 기타 창작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플랫폼입니다.

비메오에는 장편 영화, 시각 예술 및 교육용 비디오와 같은 훌륭한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메오의 콘텐츠는 품질과 제작 가치가 매우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비메오에서 일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 시청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 이제 비메오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부터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그리고 PC에서까지~
아래 링크 버튼을 클릭하고 바로 확인해 보세요!

영상에서 직접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일반 유튜브 시청자라면 콘텐츠를 하드 드라이브로 추출하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불하거나 타사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를 거쳐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비메오에서는 별도의 유료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옵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비메오에서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일반 영상의 제목 오른쪽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선택한 비메오 비디오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비디오 제목 오른쪽에 아래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비디오 품질 옵션이 표시되며 선택한 비디오 해상도 옆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에 바로 저장됩니다.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해상도의 리스트 오른쪽에 “다운로드”버튼이 보입니다.

참 간단하죠? 다운로드 기능은 비메오에 직접 내장되어 있으며 유료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의 방법이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비메오는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유료 구독을 제공하여 플랫폼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료 비메오 구독이 있는 동영상 제작자는 동영상 콘텐츠에서 다운로드 옵션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유료 구독을 무시하고 무한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비메오 비디오 다운로드 웹사이트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때때로 즐겨보는 영상을 PC 및 모바일에 저장하기 위해 “비공식 사이트”의 경로로 이동해야 합니다. 안심하세요. 이 방법은 아직 합법이나 불법의 여지에 대한 논쟁이 되고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Google에서 “비메오 다운로드”를 검색하면 몇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SaveTheVideoVimeo Downloader 입니다.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비메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이러한 모든 다운로드 웹사이트는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1. 다운로드하려는 해당 비메오 비디오의 링크를 복사합니다.
  2. 해당 링크를 다운로더 웹 사이트의 입력 필드에 붙여 넣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에게 다양한 비디오 품질 및 해상도 옵션이 제공됩니다.
  4. 다운로드하려는 해상도 옵션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추가적으로 위의 두 사이트는 크롬 웹 앱을 지원합니다. 크롬 웹 앱은 크롬 브라우저이면서 단독으로 창을 띄워 컨트롤이 가능한 앱 컨텐츠 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디오 다운로더 웹사이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악성 광고, 애드웨어 또는 기타 악의적인 다운로드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다운로드 버튼이나 링크처럼 보이는 광고를 클릭하도록 속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제가 소개 해 드린 웹사이트 이외에는 사용할 때 악성 광고나 애드웨어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데스크탑(PC)에서 비메오 다운로드 받는 방법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는 온라인 다운로더 못지 않게 종류가 다양한 편입니다. 이럴때 결국 사용자들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앞섭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유료 결제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서두에서 설명 드렸던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IDM)를 추천해 드립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IDM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IDM

일단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웹 앱까지 지원하며 웹 앱은 상당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한글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또 IDM의 경우 비메오 뿐만 아니라 인터넷 상에 올라와 있는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실용적이면서 막강한 옵션의 소프트웨어 입니다.

온라인 동영상의 다운로드는 어렵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 써서 찾아보시면 다양한 웹 앱과 소프트웨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소프트웨어나 앱들의 찾아보기 힘든(일명 듣보잡 이라 하죠) 평가 및 후기로 인해 막상 설치하기도 찝찝하고 사이트에 접속 하기가 힘든건 사실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다운로더들은 모두 제가 직접 사용하고 남기는 추천 아이템들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상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