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총정리 TOP10

무료_애니_사이트_총정리_TOP_10

하루가 멀다고 쏟아져 나오는 애니들을 모두 챙겨보고 싶지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들의 요금제가 부담 된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 글에서 최신 인기 애니 부터 과거 명작까지, 다양한 장르를 볼 수 있는 애니 무료 사이트를 총정리 하였습니다.

우연치않게 구글링하다가 알게된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들의 풍부하지 못한 자료나 좀 괜찮다 싶은 사이트들은 몇일 뒤 다시 접속해보면 입장이 불가능할때가 많습니다. 후자의 경우 해당 애니 무료 사이트의 서버가 해외에 두고 있기 때문에 한국으로 들어오는 IP가 불안정한 이유로 지속적으로 주소 변경이 되는 원인입니다. 수시로 변경되는 이러한 사이트들의 주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있는 이 글을 통해 를 즐겨찾기로 등록하시어 무료로 애니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으로 활용해보세요.

demon_slayer

23년 8월 기준으로 컴퓨터에서 접속 불가능한 사이트들은 모바일에서 쉽게 접속 가능하다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크롬에서 접속했으며 네이버 웨일이나 사파리, 엣지 등등은 따로 다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애니 무료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경우 모바일이나 브라우저를 활용하여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애니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TOP 10

moeni

1. MOENI ~ 무료 애니 사이트의 숨은 보석

애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중 모에니 사이트는 미스터리한 선물 같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PC부터 모바일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애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연도별로 작품을 분류하거나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을 요일별로 한눈에 볼 수 있어 찾고자 하는 작품을 쉽고 빠르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에는 최근에 업데이트된 애니와 현재 가장 핫한 작품들의 썸네일을 제공하여 애니메이션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듣기로는 애니를 시청하기 전 수시로 광고가 노출되어 시청에 불편한 부분이 있다는 정보가 있었지만 이 글을 작성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제가 접속 했을때는 크게 광고에 대한 불편함이나 시청에 거슬릴 정도로 광고가 노출되는 경험은 없었습니다. 때로는 재생 속도가 느려져 버퍼링으로 인한 끊김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무료 서비스의 단점인 셈이죠. 하지만 접속률이 적은 시간대를 활용하시면 이 또한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모에니 사이트의 아쉬운 점 중 하나는 국내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해외에서는 VPN을 통해서 모에니에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해외에 계신 분들은 이러한 부분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것을 권장해드립니다.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week

2. ANIWEEK ~ 애니만 볼 순 없잖아요?!

애니위크는 애니메이션을 비롯하여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무료 시청 사이트입니다. 일단 애니메이션을 기준으로 다양한 장르가 깔끔하게 분류되어 있어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애니 무료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방영중인 최신 애니부터 완결된 애니, 그리고 극장판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은 쉽고 편하게 다양한 애니들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애니위크의 경우 내가 시청했던 기록을 저장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중간에 끊긴 애니를 이어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성인용 애니와 웹툰도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폭 넓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웹툰의 경우, 툰코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답니다.
또한 각 애니의 기본 정보와 함께 북마크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애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화질은 HD를 지원하고 버퍼링 걱정은 없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life

3. ANILIFE ~ 애니의 세계를 한눈에

애니라이프는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애니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의 허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요일별과 분기별로 애니를 직관적이면서 세련되게 분류하고 있어 원하는 작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 TOP 20 인기 애니 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고, 그 아래에는 최신 업데이트된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르별 분류 기능은 애니를 선택하는데 있어 좋은 도움을 줍니다. 특정한 애니를 찾고자 한다면, 메인 검색창에 해당 작품의 이름을 입력하면 되는데, 이 때 결과 페이지는 단순히 해당 애니메이션의 리스트만 검색 되는것이 아니라 해당 애니메이션 작품의 제작사부터 감독 및 원작의 정보, 줄거리, 에피소드 목록과 방영 시작일까지 상세하게 제공하므로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정보의 보물창고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러한 디테일 자체가 애니가 최신인지, 아니면 이미 완결된 작품인지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tv

4. 애니 TV ~ 모바일에 최적화 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 TV는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 간결한 디자인 때문입니다. 현재 방영 중인 애니를 메인 메뉴에서 요일별로 확인할 수 있어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니 TV만의 약간 다른 메뉴 구성은 데스크탑에 최적화 되어있는 다른 무료 애니 사이트들 익숙한 사용자들에게는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니 TV 무료 애니 사이트는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첫 페이지에서는 최근 업데이트된 애니, 극장판 그리고 완결 애니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특정 애니를 찾아보고 싶다면 검색창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애니의 정보를 클릭하면, 방영 날짜부터 제작사, 줄거리에 이르기까지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댓글 기능도 있어서 다른 팬들과 정보 공유도 가능하며 가장 큰 장점은 광고가 전혀 없다는 것! 작다면 작은 화면의 모바일에서 광고까지 성가시게 한다면 이것 만큼 불편한점은 없을것 같습니다.

애니 TV는 빠른 속도와 함께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만 해외에서 바로 접속은 어려운부분이 있는데 애니 TV도 모에니처럼 일부 해외 IP를 차단해놓았기 때문입니다. 해외에 계신 분들은 국내 VPN 사용이나 다른 우회 방법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해요.

다시 말씀 드리지만 애니 TV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애니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입니다! 😎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24

5. 애니24 ~ 다시 돌아온 애니 무료 사이트의 성지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던 애니24는 최근 다시 리뉴얼 구성하여 돌아왔습니다. 구글 검색만으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해진 애니 무료 사이트들이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애니 24는 아직도 그 인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애니24는 방영 중인 최신 애니부터 완결된 애니, 극장판 및 스페셜 영상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작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시청기록을 자동으로 저장하여 이어보기를 지원하는 기능은 누구나 환영할 만한 특징이죠.

메인 페이지는 카테고리별 애니메이션 썸네일로 꾸며져 있어, 한 눈에 무엇을 볼지 선택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각 애니메이션의 원제, 원작자, 감독, 각본, 제작국가 및 방영일과 같은 디테일한 정보와 함께 줄거리도 간결하게 요약되어 있어, 작품을 선택하기 전에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질은 최대 1080p까지 지원되며 스트리밍 속도도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버퍼링 없이 애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사용하실 브라우저는 주의가 필요한데 특히 삼성 브라우저로는 접속이 불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구글 크롬을 통해 접속하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무료-웹툰-콜투액션

애니의 진정한 재미는 웹툰이죠!

웹툰 무료 사이트 총정리

웹툰 무료로 볼 수 있는 10가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웹툰을 무료로 질리도록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 할 점은각 사이트들 마다 다양한 컨텐츠로 볼거리도 많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머물게 됩니다.

바로 아래 링크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하세요!

aniwolf

6. ANIWOLF ~ 막 시작한 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울프는 전체적으로 애니 24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애니 무료 사이트들의 장점들을 접목시키고 깔끔한 UI가 돋보이는 사이트입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다른 애니 무료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방영중인 최신 애니부터 완결된 애니, 그리고 극장판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애니울프도 내가 시청했던 기록을 저장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중간에 끊긴 애니를 이어서 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립합니다.

아참! 애니울프도 애니위크와 같이 웹툰도 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툰코 사이트를 통해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툰코, 애니위크, 애니울프 모두 같은 운영자가 아닐지….🙄

이제 막 시작한 새내기 아니 무료 사이트라서 자료는 보장하지 못하지만 분명 애니울프 사이트만의 장점이 있을것입니다. 다른 무료 애니 사이트에는 없는 애니가 포함되어 있거나 말이죠 😋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luv

7. ANILUV ~ 같아도 너무 똑같아…

네… 눈치 채셨겠지만 애니울프와 너무나 똑같습니다. 애니러브는 그냥 간판만 다른 사이트인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들이 모이고 모여 자주가던 사이트가 갑자기 접속이 불가능해졌을때 유사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이러한 사이트도 염두에 두어야 할것입니다.

그냥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boa

8. 애니보아 ~ 애니위크 미러

애니보아 사이트는 위의 애니울프와 마찬가지로 애니위크의 미러버전의 사이트 입니다. 컨텐츠 내용까지 모두 같은지 확인해보지는 못했지만 일단 같은 틀 안에서 백업용으로 운영을 하는듯한 느낌이 강하네요.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psy

9. 애니싸이 ~ 애니위크 미러

애니싸이 사이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애니위크 무료 애니 사이트의 미러사이트인것이 분명합니다. 애니보아 및 애니싸이 사이트는 컨텐츠도 똑같네요. 넷 중 꾸준하게 살아남는 사이트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사이트로 생각하세요!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anizoa

10. ANIZOA ~ 새내기 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조아 사이트는 아직 자료가 많지 않은 신생 사이트입니다. 전체적인 UI 분위기가 모에니와 비슷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듯하며 광고 또한 모에니 사이트와 같이 눈엣 가시같은 GIF광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끔 화면 중간에 팝업 광고로 생성될 때가 있긴 합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애니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다 보니 현재는 시리즈물과 최신 업데이트 및 베스트 애니, 이렇게 세 가지 분류로만 운영 중이며 앞으로의 운영이 주목되는 사이트입니다.

*23년 8월 : 주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접속안됨 해결 방법

아래는 무료 웹툰 사이트의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대처 방법입니다만 애니 무료 사이트도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한 부분도 있을 것 같아 같은 내용으로 공유하겠습니다.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접속안됨의 제일 큰 이유중에 하나는 HTTPS 차단을 우회하기 위해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주소변경과 DNS차단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무료 웹툰 사이트에 접속시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노출 된다면 단순히 VPN우회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의 메시지는 사이트가 문을 닫은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유형의 메시지이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는 VPN우회 접속으로 간단하게 해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하지만 각 사이트마다 운영자분들의 모니터링 속에서 HTTPS 차단을 우회 하고자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도메인 변경 업데이트로 수고를 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무료 웹툰 사이트의 공지사항이나 팝업 메시지로 안내되는 변경될 차기 주소를 메모 하셨다가 현재 이용중인 도메인의 접속이 차단될 경우 차기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여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가끔 새로운 도메인으로 리디렉션 해주는 사이트들도 있으니 이런 상황에 대비해 평소 자주 즐겨찾던 무료 웹툰 사이트 접속 불가의 불상사를 격을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 한가지 방법은 이 포스팅에서 소개된 웹툰 사이트들중 11툰을 제외한 다른 사이트들은 모바일에서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이 포스팅을 즐겨찾기 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마치며…

대부분 애니 무료 사이트들의 컨텐츠들이 웹 스토리지에 저장된 영상을 호출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동시 접속이 많은 시간대를 이용하면 과도한 트래픽으로 당연히 버퍼링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굳이 정해진 시간에 꼭 봐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접속률이 적은 시간대를 활용하면 버퍼링 없이 쾌적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영화-다시보기-콜투액션

놓쳤던 영화 또는 드라마를 다시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TOP 5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 버튼을 클릭하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 및 드라마 예능까지 즐겨보세요! 가입도 필요 없으며 광고도 거의 없는 깨끗한 UI로 서비스 되고 있는 사이트를 엄선하여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